3월부터는 블로그를 열심히 하겠다는!
마음은 작심삼일로 끝났다. 뭐 내가 그렇지-_-

여튼 3월달에 나 돈 좀 버는 거임?
무슨 3주만에 4편을 말아;;
하지만 방송은 두개만... 쳇쳇 째째하게 시리.ㅋㅋㅋ

나도 아이도루 데리고 방송 한 번 해보고 싶었는데-
노선 변경. 그래 아이도루는 촬영장에서도 관리하기 힘들어-.

그래도 키는 좀 부럽더라

비*트는 너네는 대성 하려면 멀었다,
나도 달마시안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어쩌다 보니 엉덩이 붙여 앉아있고-.
계속 하기로 마음먹은 이상 열심히 해보자구-.
난 정말 기차니즘 환자인데 일주일에 한 편은 나에게 너무 가혹하다.

토요일은 사랑스런(?) 그 누가 나오는 뮤지컬 보러 가기로 했다.
아놔 뮤지컬... 얼마만이야ㅠㅠㅠ 나도 문화생활 즐길 거라규!!!

여튼 일본 지진으로 내가 괴롭다아...괴로워어
아침방송도 아니고 뭣도 아니고 나를 왜 괴롭혀!!!!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잘 먹고, 잘 쓰고
살고 있는 게 용하다

이번달 카드 영수증 보니 술값이 반이더라.ㅠ

가끔 이렇게 일 하기 싫을 때가 있다.
글이 한자도 안 써질 때...
(나는 왜 이 직업을 선택 한 것일까 이럴 때 의문이 든다...
글로 밥 벌어 먹는 건 사실 내 체질이 아닌데;;)

참 이런데는 잘 씨부리는데-
왜 한글을 열면 아무 생각이 안 드는지

회의 했으니까 그냥 가면 안 될까.ㅠㅠㅠ

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해답 or 정답  (0) 2011.06.14
서른의 반  (0) 2011.06.13
화창한 가을날 - 부산시청 앞  (0) 2011.03.02
그동안 수고했어-.  (0) 2011.03.01
올래. 사랑을 만나다  (0) 2011.01.03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