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램을 끝낸 기념으로 팀원들과 1박 2일 강화도 여행을 다녀왔다.

여행을 주도하며 생긴 나의 별명은 무서운언니-_-


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구경하고 먹고 놀다온 여행 - 무서운언니란 별명은 무조건 알아서 여행지에 델따 놔서 생긴 것...ㅋㅋㅋ

무서운언니를 따라가면 멋진 풍경도 볼 수 있고! 맛난것도 먹을 수 있다는 풍문이...ㅋㅋㅋ


2015.02.14-15
첫날 - 선두리포구(회센터) 강화도 동막해수욕장
둘째날 - 동막해수욕장 - 109카페 - 외포리항 - 석모도 - 민머루해수욕장 - 보문사 - 토담마을 - 강화도여행작가까페

첫날은 선두리가서 회뜨고 숙소로 직행.

숙소에서 뻗어있다가 밥먹고 술먹고 불꽃놀이하구 끝남ㅋㅋㅋ


선두리항에서 떠온 방어회와 숭어회
진영호에서 떠옴.
진영호는 전에도 간적이있어서 다시 찾아감...
제철 맞은 방어와 숭어가 참 맛났다.





회는 에피타이저.
본격적인 엠티의 맛은 바로 바베큐!!!




마무리는 불꽃놀이!!!
불장난하면 밤에... **싼다고 했는데.
무사히 지나감ㅋㅋㅋ
이날 타짜들의 고스톱강의가 있었다는 건 안비밀.
다음엔 밑천두둑히 갖고 놀러오쟈규!!!


다음날 아침.
물빠진 동막해수욕장.

서해바다는... 역시... 물이 빠져야 제맛!!!




+) 다른곳들은 하나씩 포스팅예정.

+ Recent posts